대한민국 펫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위드랜드가 지난 11일 오후 3시부터 경기 시흥시 배곧동에서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 모델하우스' 오픈식을 비롯, 이종서 화백 반려동물 미술작품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정훈 대한씨앤디 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이원성 경기 체육회 회장과 이규봉 위드랜드 회장의 축사로 본 행사가 이뤄졌다.
이어 정연아 위드랜드 대표를 비롯, 조승태 부사장, 동물농장 원조개통령 연암대 이웅종 교수, 거북섬 통합 발전 위원회 김선태 위원장 등 관계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규봉 회장은 축사를 통해 “현재 반려 산업이 1500만명이 넘어서고 있는데, 사회적 기반, 인프라에 저희 위드랜드가 고생하며 반려 산업을 이끈 지가 10년이 넘었다”면서 “(힘든상황 속에서 지금까지 온 것은)그 배경에 현 사업장을 기획 개발 하신 대한씨엔디 임정훈 회장, 경기도 체육회 이원성 회장 등의 분들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감사의 인사부터 우선 건넸다.
그는 이어 “위드랜드는 반려견 동반 전용 호텔&리조트 펫카페, 펫수영장, 펫 파크, 미용실, 유치원, 펫 갤러리에 이르기까지 반려인들의 로망을 실현헤주는 반려견 전용시설과 서비스를 운영하는 펫 토탈 라이프 서비스 기업이다”라고 했다.
식전행사에는 복화술 ·섹소폰(동물인형과 함께하는 복화술 공연), 팜페라 공연이 펼쳐졌다.
그 뒤를 이어 테이프 컷팅식을 비롯, 중창단 공연, 현악 3중주 연주가 이어졌다.
컷팅식에는 대한씨엔디 임정훈 회장, 이종백 화가, 이원성 회장, 이규봉 회장, 정연아 대표, 조승태 부사장, KBS 전 탤런트 노조위원장 이경영, 한국 펫사료협회 김상덕, 바르게살기운동중앙회 전정환 부회장, 가수 최진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이종서 화백은 “동물들의 애절한 사랑의 눈빛을 그리려고 노력하고 있다”면서 “저는 그림을 그리면서 행복하다는 것을 느낀다. 동물들의 무한한 사랑이 가득한 눈빛을 하고 사람을 바라본다는 것을 우리는 그리 많이 느끼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그린 작품에서 그런 사랑을 느끼시는 전시회가 되길 바라며 위드랜드가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열심 이라서 보기 좋다”면서 “크게 성장해 반려동물과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위드랜드 시흥점은 오는 2026년 오픈할 계획으로 현재는 위드랜드는 동탄 롯데백화점, 하남 복합문화공간, 강릉 멤버스하우스, 평창호텔이 운영중이다.
더불어 아쿠아펫을 비롯, 동물병원, 펫 스튜디오, 펫호텔, 펫 미용실, 펫 편집샵(가구 및 용품), 펫용품샵, 펫 레스토랑, 펫 서비스라운지, 펫카페, 펫 휘트니스, 펫 스파 등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한 토털케어 서비스가 들어설 계획이다.
또한 웨이브파크와 서해바다로 펼쳐진 해변 산책길까지 위드랜드가 운영하는 다채로운 시설과 커뮤니티 공간이 모여 푸르지오 디오션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을 추구한다는 계획이다.
출처: 글로벌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