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 동반 주거의 혁신을 이끄는 위드랜드가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 모델하우스에 국내 동물 화가인 거장 이종서 화백 초대전과의 콜라보를 추진하며 모델하우스의 갤러리화를 이끈다.
10일 오후 경기도 시흥시 배곧동 소재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 모델하우스에서 반려가족을 위한 대규모 라이프 커뮤니티 시설을 완성 짓는 위드랜드의 입점 및 운영사계약과 분양 대행을 축하하고, 국내 동물 화가의 거장 이종서 화백 초대전이 함께 열렸다.
이규봉 위드랜드 회장은 축사에서 “현재 반려 산업이 1500만명이 넘어서고 있는데, 사회적 기반, 인프라에 저희 위드랜드가 고생하며 반려 산업을 이끈 지가 10년이 넘었다”면서 “(힘든상황 속에서 지금까지 온 것은)그 배경에 현 사업장을 기획 개발 하신 대한씨엔디 임정훈 회장, 경기도 체육회 이원성 회장 등의 분들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감사의 인사부터 우선 건넸다.
이규봉 회장은 “위드랜드는 반려견 동반 전용 호텔&리조트 펫카페, 펫수영장, 펫 파크, 미용실, 유치원, 펫 갤러리에 이르기까지 반려인들의 로망을 실현헤주는 반려견 전용시설 및 서비스를 운영하는 펫 토탈 라이프 서비스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이 회장은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반려시설 커뮤니티를 갖춘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을 선택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규봉 회장은 “위드랜드는 개척자의 정신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며 부끄럽지 않은 위드랜드의 부활을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에 동물인형과 함께하는 복화술 공연이 이어졌고. 색소폰 연주, 여자소프라노 등 팝페라 공연도 열렸다.
이어진 모델하우스 오픈 테이프 커팅식에는 이종서 화백, 대한씨엔디 임정훈회장, 경기도 체육회 이원성 회장, 위드랜드 이규봉회장, 위드랜드 뷰티 정연아 대표, 대한씨엔디 조승태 부사장, KBS 전 탤런트 노조위원장(반려동물 협회 홍보대사)이경영, 한국 펫사료협회 김상덕, 바르게살기운동중앙회 전정환 부회장, 가수 최진희 등 인사가 참석했다. 모델하우스는 앞으로 50여 일간 열린다.
한편, 위드랜드 시흥점은 2026년 오픈 예정이며, 현재 위드랜드는 동탄 롯데백화점, 하남 복합문화공간, 강릉 멤버스하우스, 평창호텔이 운영중이다. 석모도 한옥온천호텔과 서울 요트마리나, 제천연수원, 대구복합문화공간, 제주도 리조트등이 오픈예정이다.
위드랜드 관계자는 “위드랜드는 펫 라이프를 위한 1억원 상당의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을 제공중”이라며 “계약자에게 2년간 70박 제공, 입주자 3년간 60박제공, 위드랜드 직영시설 무료 이용권 제공, 위드랜드 직영시설 상시 20% 특별할인 등의 혜택을 준다”고 언급했다.
MTV푸르지오 디오션은 주거형 오피스텔 584실(전용 53T~119Tm2) 규모이고, 시행수택자는 한국투자부동산신탁(주), 시행위탁자는 ㈜대한씨앤디, 시공은 대우건설이 맡았다.